평판 관리 - 유용한 조언 및 주요 팁

2020. 6. 4. 11:10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 - 유용한 조언 및 주요 팁



평판관리는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간단하다.


여기서 도움이 되는 팁을 받을 수 있을 거야.


평판을 잘 지켜야 하니 이 글을 급히 읽지 마라.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끼고 싶어한다.


후속 시스템을 자동화하여 계속 연락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그들이 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당신이 가진 팔로워와 대화하지 않는 한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소셜네트워크에 질문이 게시된 경우 최대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당신의 팔로워에게 그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즉시 말해라.




온라인 평판에 도움이 되는 필수적인 핵심 문구로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구글과 같은 대형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을 권위자로 본다면, 그들은 검색 엔진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위로 이동시킬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정보와 뉴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정보인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당신을 어떻게 인지하는지에 주목하라.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검색 엔진 결과를 검토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결과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그것들은 당신의 브랜딩의 일부분이며 주의깊게 다루어져야 한다.


인간답게 행동하되 너무 사사롭게 굴지 마라.




직원들에게 항상 공평하게 대하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사업도 하기를 거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의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시도 할 수 있다.


사실이 아니라는 증거가 있으면 밝혀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라오는 말들을 잘 이해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들에 대해 자주 토론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면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신속하게 찾아내어 신속한 손상 관리 및 불만사항 해결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 사업의 명성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쁘게 말할 때 침착하게 있기가 어려울 수 있다.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비난에 직접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불평하는 사람의 쪽뿐만 아니라 당신의 쪽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고객이 당신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의 관점에서 경계를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여기에는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는 것과 효과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된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지역 커뮤니티 이벤트를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 사업의 평판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당신의 지역사회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사업이 오래 지속되려면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면 그 결과에 만족하게 될 것이다.


넌 그냥 그것에 전념할 필요가 있어.